반복영역 건너뛰기

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

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
사이트맵 바로가기

통계행정에 필요한 규정 공고, 물품 구매, 이벤트 실시, 포상 등의 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2022년 민원서비스종합평가 결과안내

  • 담당자최준영
  • 담당부서혁신행정담당관
  • 전화번호042-481-3600
  • 게시일2023-02-21
  • 조회723
[2022년 민원서비스종합평가 결과안내]

□ 공개근거

ㅇ 「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50조(평가)에 따라, 각 행정기관에서는 2월 9일 공개된 민원서비스종합평가의 결과를 기관 누리집(홈페이지)에 공개
- 평가결과 공개시한 : 평가결과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
- 평가결과 공개기간 : 평가결과 공개일로부터 1개월 이상

□ 종합평가 결과

ㅇ 기관 종합등급 : '가'등급(매우우수)
 ※ 종합점수순위에 따라 5개 평가등급(가~마)로 나눔

ㅇ 주요항목별 평가결과
- 민원행정관리 기반
1)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: 다(보통)
- 민원행정 활동
2) 민원제도 운영 : 다(보통)
3)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: 가(매우우수)
- 민원처리 성과
4) 민원만족도 : 가(매우우수)
콘텐츠 만족도 조사

현재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만족도 선택

*0/200자 내외

평균 4.0 729명 참여

너비 1640px 이상
너비 1639px - 1180px
너비 768px - 1179px
너비 767px 이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