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계행정에 필요한 규정 공고, 물품 구매, 이벤트 실시, 포상 등의 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2022년 민원서비스종합평가 결과안내
- 담당자최준영
- 담당부서혁신행정담당관
- 전화번호042-481-3600
- 게시일2023-02-21
- 조회892
[2022년 민원서비스종합평가 결과안내]
□ 공개근거
ㅇ 「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50조(평가)에 따라, 각 행정기관에서는 2월 9일 공개된 민원서비스종합평가의 결과를 기관 누리집(홈페이지)에 공개
- 평가결과 공개시한 : 평가결과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
- 평가결과 공개기간 : 평가결과 공개일로부터 1개월 이상
□ 종합평가 결과
ㅇ 기관 종합등급 : '가'등급(매우우수)
※ 종합점수순위에 따라 5개 평가등급(가~마)로 나눔
ㅇ 주요항목별 평가결과
- 민원행정관리 기반
1)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: 다(보통)
- 민원행정 활동
2) 민원제도 운영 : 다(보통)
3)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: 가(매우우수)
- 민원처리 성과
4) 민원만족도 : 가(매우우수)